쫑긋한 귀 익살스러운 모습의 프렌치 불독!

← Return to Previous Page

쫑긋한 귀 익살스러운 모습의 프렌치 불독!

쫑긋한 귀 익살스러운 모습의 프렌치 불독!

HISTORY

19세기의 불독은 영국의 노팅험 주변지역에서 매우 인기가 많았습니다.일부 불독은 25파운드 미만으로 매우 작았습니다.1800년대 중반 산업혁명 이후 많은 직물 노동자들이 일을하기 프랑스로 건너갔을때 토이불독은 그들과 함께 프랑스로 건너가게 되었습니다.프랑스 여성들은 특히 이 작은 불독의 똑바로 서있는 귀에(영국에서 일반적으로 이귀를 싫어함)많은 매력을 느꼈습니다.상인들은 이 익살맞은 작은 강아지를 더 들여와 파리에 급속하게 퍼져나갔습니다.프랑스의 브리더들은 계속적으로 귀가 똑바로 선 일명”박쥐 귀”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이는 영국 브리더들의 반감을 사게 되었습니다.

1800년대 후반에는 이 종은 부유층에 관심을 끌었었고 일부는 일반 가정집으로 퍼지게 되었습니다.같은 시기에 미국의 방문자들은 프랑스로 몇가지의 종을 가져와 본격적으로 품종개량을 시작하였습니다.프렌치불독의 귀 유형이 정착되는 동안 논쟁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미국의 클럽이 결성되었고 1898년 가장 우아한 도그쇼를 후원하였습니다.(프렌치 불독한해서 후원)도그쇼의 부유한 관람객들은 프렌치불독의 품위있는 모습에 끌리게 되었고,곧 프렌치 불독은 미국 전역을 정복할 정도의 인기를 얻었습니다.1913년 미국의 독쇼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으며 상류층 사회에서 그들의 인기는 치솟았습니다.프렌치 불독은 지금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지는 않지만 여전히 일부 애견가들 사이에서는 큰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OVERVIEW

저중심 ,넓은 몸,단단한 뼈, 크고 탄탄한 근육질 체형, 사각형의 머리모양등 프렌치 불독은 황소싸움을 했던 자신의 조상견 불독과 많은 부분의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와 어깨에 주름져 있는 연약하고 쳐진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독과는 달리 쫑끗선 귀는 경계심이,호기심 가득한 표정을 느끼게 해줍니다.또한 불독과 달리 제한받지 않고 움직일수 있고 적응을 잘하며 반려견으로서의 즐거움을 주는 단단한 작은개입니다.프렌치불독은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한 작은 애완견입니다.놀기를 좋아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시간을 보내것 뿐만아니라 좋아하는 사람과 안고 낮잠자는 것을 좋아합니다.프렌치 불독은 매우 매력적이며,달콤한 동반자가 되는것을 기꺼이 즐기는 녀석입니다


CARE

프렌치 불독은 재미있는 삶을 추구하지만 적은양의 운동을 필요로 합니다.야외에서 뛰어다닌 것을 즐기지만 뜨겁고 습한 날씨에는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대부분은 수영을 하지 못하며 산책은 짧은 거릴를 하는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프렌치불독은 코골이와 쌔근쌔근 잠꼬대를 부리기도 합니다. 털관리는 최소한 필요 하지만 얼굴 주름은 퍼그와 마찬가지로 정기적으로관리해주셔야 합니다.

STATS

항목측정치
에너지 수준중간
운동의 필요성낮음
장난끼보통
주인에 대한 애정도보통
다른 개들과의 사이우호적
낯선 사람과의 사이부끄러워함
훈련수준훈련시키기 쉬움
감시능력중간
보호능력매우낮음
털관리가끔
추위극복보통
더위극복낮음